
YK 형사 변호사를찾게 된 경위
의뢰인은 연인관계에 있던 상대방이 투자를 하겠다면서 반복적으로 돈을 요구하여 이를 건네 주었고, 상대방은 때로는 투자 수익이 났다면서 소액을 반환하기는 했으나 최종적으로 의뢰인에게 5억 원이 넘는 거액을 가져가놓고 반환을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이에 의뢰인은 그 반환을 요청하였으나, 상대방은 돌변하여 의뢰인이 자신에게 투자를 한 것이지 빌리거나 한 것은 아니라면서 반환을 거부하였고, 이에 의뢰인은 상대방에게 빌려준 돈을 받기 위하여 법무법인 YK 대전 분사무소에 방문하여 조력을 희망하였습니다.
본 사안은 연인관계에서 장기간 금전이 오간 탓에 피해액을 특정하기 어려웠고, 상대방이 교묘히 의뢰인을 가스라이팅하며 금전을 취득한 정황이 있어 사기 혐의를 입증하기가 쉽지 않은 사건이었습니다.

YK 형사 변호사의조력 내용
법무법인 YK 형사 변호사는 의뢰인으로부터 받은 금융거래내역을 분석해 피해 금액을 특정하고, 양자 간 대화 내용을 세밀히 검토하여 상대방의 기망행위를 입증했습니다. 또한 의뢰인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고소장 작성부터 경찰 조사 동석까지 함께하며 안정적인 대응을 도왔습니다.
이러한 법무법인 YK 형사 변호사의 조력으로, 처벌의 두려움을 느낀 상대방이 먼저 합의 제안을 하였고, 이에 의뢰인은 상대방과 수억 원대의 합의금을 내용으로 하는 합의를 보아 사건을 원만히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