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 이혼 변호사를찾게 된 경위
의뢰인은 임신 중 배우자로부터 폭행을 당하였고, 오히려 배우자가 적반하장으로 먼저 이혼을 청구하여 법무법인 YK 인천 분사무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의 배우자는 소송 중 어린 자녀를 약취해 가서 친권, 양육권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하려 하는 등 의뢰인을 지속적으로 괴롭혔습니다.
의뢰인은 둘째를 임신한 와중에 이혼 소송을 겪게 되어 심적으로 많은 괴로움을 겪어야 했습니다.
이혼 사건의소송 결과
정말 고생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YK 이혼 변호사의조력 내용
의뢰인은 이혼을 하면서도 둘째를 낳겠다는 입장이 강경하였습니다. 이에 법무법인 YK 이혼 변호사는 첫째 자녀도 의뢰인이 다시 되찾아올 수 있도록 사전처분신청을 통하여 의뢰인이 반드시 자녀를 양육해야만 하는 상황인 점을 강력하게 주장하여 첫째 자녀를 무사히 데리고 올 수 있었습니다. 그 후 상대방은 돌연 이혼을 하지 못하겠다는 등 입장을 번복하였으나, 담당 변호사는 상대방이 의뢰인을 여러 차례 폭행한 점, 상대방이 먼저 소를 제기하는 등 이혼의사를 확고하게 보인 점 등을 주장하였습니다.
결국 의뢰인이 원하는 대로 의뢰인과 배우자는 이혼하고, 의뢰인이 두 자녀에 대한 친권, 양육권을 가져올 수 있었고, 재산분할에서도 의뢰인이 원하는 대로 판결을 받아냈습니다. 특히 의뢰인의 어머니가 상대방에게 빌려준 돈까지 재산분할금에 포함하여 한꺼번에 지급받기로 하여 분쟁을 1회로 해결하여 의뢰인이 크게 만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