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은 마트에서 쇼핑을 한 후에 카트를 가져다 놓는 상황에서 앞 카트에 있는 타인 소유의 상품을 가져가 절도로 신고되었습니다. 의뢰인은 처음에는 경찰의 전화를 받고 범행을 부인하였으나, 경찰조사를 앞두고 절도 범행과 거짓말로 인해 가중처벌을 받게 될 것이 우려되어 변호인을 선임하고자 법무법인 YK 천안 분사무소에 방문하였습니다.
의뢰인은 처음에는 범행을 부인하였으나, cctv 등 객관적 증거를 확보하여 피의자를 특정한 점에 비추어 볼 때 경찰이 이미 범행을 입증하기에 충분한 증거를 확보한 상태로 예상되었으므로 선처를 받기 위해서는 범행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의뢰인은 사회 초년생이므로 전과를 남기지 않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절도 사건의소송 결과
즉결심판
사건 잘 마무리 될수 있도록 잘 살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YK 입니다.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YK는 신뢰할 수 있는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제든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YK 형사 변호사의조력 내용
법무법인 YK 형사 변호사는 담당 수사관과 소통하여 피해자 연락처를 확보하고 직접 연락하여 사건 경위와 의뢰인의 경솔한 실수를 설명하였습니다. 지속적인 설득과 조정을 통해 피해자와 원만히 합의에 도달하였고, 처벌불원서도 함께 확보하여 수사기관에 제출하였습니다.
이러한 법무법인 YK 형사 변호사의 조력으로, 의뢰인은 정식 재판 없이 즉결심판으로 벌금 10만 원을 선고받고, 사건을 종결지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