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K 성범죄 변호사를찾게 된 경위
의뢰인은 만남 어플을 통해 여성을 알게 되어 관계를 가졌으나, 이후 상대방이 미성년자임을 주장하며 의뢰인을 고소하였고, 곧바로 경찰의 수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상대방은 임신까지 하게 되었고 의뢰인은 미성년자라는 사실을 몰랐다고 주장하였으며, 어플의 가입 조건, 상대방의 외모와 행동 등을 근거로 고의성을 부정하고자 하였습니다. 해당 사건은 성인 여부에 대한 인식 여부, 강제성 여부 등 사실관계가 복잡하게 얽혀 있어 다양한 혐의에 대비할 필요가 있던 사안으로, 법적 조력이 절실한 상황에서 법무법인 YK 목포 분사무소를 찾게 되었습니다.

YK 성범죄 변호사의조력 내용
법무법인 YK 성범죄 변호사는 조사 초기 단계에서 의뢰인이 불리한 진술을 하지 않도록 면밀한 사전 모의 진술을 실시하였고, 수사기관에서 강간 혹은 준강간을 의심하고 있다는 점을 확인한 뒤, 피의사실에 맞는 방어 전략을 신속히 조정하였습니다. 조사 중 의뢰인이 준강간을 인정하는 듯한 취지로 말하지 않도록 진술 조서 방향을 조정하였으며, 의뢰인의 휴대폰에서 확보된 성관계 직후 상대 여성을 배웅해 줄 때 녹음된 음성 녹음 파일을 바탕으로 성관계 당시 상대방이 의식이 있었고 자발적인 정황이 있었음을 명확히 입증하였습니다.
이러한 법무법인 YK 성범죄 변호사의 조력으로, 경찰은 혐의없음으로 판단하여 불송치 결정을 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