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순 변호사
민사 / 상간소송
원고의뢰인은 배우자의 부정행위 사실을 알게 되어 이혼 변호사의 조력을 구하셨습니다. 법무법인 YK 수원 분사무소는 원고 신분의 의뢰인을 대리했습니다.
1. 의뢰인은 배우자의 부정행위 사실을 알고는 있었으나 직접증거가 부족했던 상황 2. 합법적인 방법을 통해 상대방의 부정행위 증거를 수집해야 하는 상황 3. 상대방의 부정행위로 인해 의뢰인의 정신적 고통이 상당하여 위자료 청구를 해야 하는 상황
법무법인 YK 수원 분사무소의 이혼변호사는 아래와 같이 조력했습니다. 상대방의 부정행위 사실을 입증하기 위한 증거가 부족하였지만, 상간 손해배상 청구 소송 경험이 많은 변호사의 조력을 통해 직접증거를 수집했습니다. 상대방은 부정행위가 없었다고 주장했지만, 직접증거 수집 및 제출하여 상대방의 외도 사실을 입증했습니다.
법무법인 YK 수원 분사무소의 이혼 변호사가 조력한 결과 법원은 피고의 부정행위를 인정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인용했습니다.
의뢰인은 배우자가 상간녀와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되어 이혼변호사의 조력을 구하셨습니다. 법무법인 YK 수원 분사무소의 이혼변호사는 의뢰인이 상대방의 부정행위를 입증할 수 있는 직접증거를 수집할 수 있도록 조력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진행했습니다.
* 의뢰인의 개인정보 보호 및 이해를 돕기 위해 일부 표현이 편집 또는 재구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