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정삼 변호사
성범죄 / 공연음란
피고인의뢰인은 비행기 내에서 공연음란죄를 위반하고 고소당해 성범죄 변호사의 조력을 구하셨습니다. 법무법인 YK 강남 주사무소는 피고인 신분의 의뢰인을 대리했습니다.
1. 의뢰인은 사건 당시 비행기 내에서 옆좌석에 여성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위행위를 한 상황. 2. 항공기 내에서의 공연음란 행위는 죄명이 추가될 수가 있기 때문에 최대한 방어를 해야 하는 상황. 3. 피해자가 다수이기 때문에 적극 조력하여 양형 자료를 작성해야 하는 상황.
법무법인 YK 강남 주사무소의 성범죄 변호사는 아래와 같이 조력했습니다. 의뢰인은 비행기 내에서 주변 좌석에 여성 승객이 있다는 것을 인지했음에도 자위행위를 한 것은 명백한 공연음란죄에 해당되었습니다. 다만 피해자와 원만하게 합의가 되었고 초범인 점과 깊이 반성하고 있는 점 등을 양형 자료로 작성하여 적극 조력했습니다.
법무법인 YK 강남 주사무소의 성범죄 변호사가 조력한 결과, 법원은 집행유예를 선고했습니다.
의뢰인은 비행기 내에서 공연음란죄를 위반하여 고소당해 성범죄 변호사의 조력을 구하셨습니다. 법무법인 YK 강남 주사무소의 성범죄 변호사는 의뢰인이 초범인 점, 반성하고 있는 점, 피해자와 원만하게 합의된 점을 양형 자료로 제출하여 조력하여 집행유예라는 선처를 받아냈습니다.
* 의뢰인의 개인정보 보호 및 이해를 돕기 위해 일부 표현이 편집 또는 재구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