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사 / 손해배상
원고외도 의심을 입증해 손해배상 인정된 사례
- #손해배상
- #상간소송
- #민사
- #위자료청구
YK 민사 변호사를 찾게 된 경위
의뢰인은 상간 소송 진행을 위해, 민사 변호사의 조력을 구했습니다. 법무법인 YK 수원 분사무소는 피고 신분의 의뢰인을 대리했습니다.
손해배상 사건의 특징
1. 원고는 배우자와 직장 동료로, 피고 역시 과거 같은 회사 부서에서 근무한 관계 2. 원고는 배우자와 피고의 부정행위를 의심했으나, 명확한 증거는 없는 상황 3. 부정행위를 입증하지 못할 시 적절한 손해배상을 받기 어려운 상황
YK 민사 변호사의 조력 내용
법무법인 YK 수원 분사무소 민사 변호사는 의뢰인이 정당한 손해배상을 받을 수 있도록 철저한 입증 계획을 세웠습니다. 아파트 출입 기록과 배우자의 카드 사용 내용 등 객관적 자료를 면밀히 수집했고, 피고가 이를 부인하더라도 부정행위를 입증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손해배상 사건의 결과
(일부)승소
법무법인 YK 부천 분사무소 민사 변호사님의 조력으로 의뢰인이 만족할 수준의 위자료를 배상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손해배상 사건 결과의 의의
의뢰인은 배우자의 외도를 의심했지만, 뚜렷한 증거가 없어 손해배상을 청구하기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민사 변호사는 의뢰인의 의심 사항을 상세히 확인하면서 철저한 입증 계획을 세웠고, 관련 자료들을 단계적으로 수집했습니다. 또한 원고, 배우자, 피고가 모두 같은 직장에서 근무한 사실을 근거로, 피고가 혼인 관계를 알고 있음에도 부정행위를 했다는 점을 적극적으로 주장했습니다. 이를 통해 원고가 만족할 수준의 손해배상액을 확보할 수 있었던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 의뢰인의 개인정보 보호 및 이해를 돕기 위해 일부 표현이 편집 또는 재구성되었습니다.
